close

[Oh! 재팬] 日 아오이소라, 결혼 발표 "남편 DJ NON, 내 과거도 감싸줬다"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장진리 기자] 일본의 유명 AV 배우 아오이소라가 결혼을 발표했다.

아오이소라는 새해를 맞이한 1일 자신의 블로그 등을 통해 "저 아오이소라는 DJ NON과 결혼했다"고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아오이소라는 "'팬분들을 배신하는 게 아닐까', '팬이나 일이 줄어들겠지', '안티 팬들 무섭다' 등 여러가지 생각이 들어서 결혼 발표를 주저하고 있었다. 하지만 소속사와 여러 번의 대화를 통해 결혼을 발표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오이소라는 "결혼 안해?'라는 말이 무겁게 짓누르는 나이였다. 제 어머니는 23세에 결혼하고, 24세에 출산했기 때문에 저 역시 일찍 결혼과 출산을 하고 싶다는 동경이 있었다. 하지만 그 나이도 훌쩍 넘어 30대 중반이 됐다. 결혼을 계속 동경해왔고, 아이들도 좋아해서 멋진 가정을 이루는 꿈을 그리고 있었다"고 평소 결혼관을 전했다. 또한 남편 DJ NON에 대해서는 "(남편은) 미남도 아니고, 부자도 아니지만, AV 배우라는 제 직업을 개의치 않는 사람이고, 제 모든 불안을 단번에 없애주는 사람이었다"고 굳은 믿음을 전했다.

이어 아오이소라는 "AV 배우로 활동한 것에 후회는 없지만, 대중의 시선에 죄책감이 전혀 없는 것도 아니었다. 저와 결혼하려면 이 문제까지도 받아들였어야 했는데, 정말 엄청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며 "저 아오이소라는 DJ NON과 결혼한 것을 보고드리려고 한다. 결혼은 했지만 지금까지와는 아무 것도 변하지 않은 아오이소라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오이소라는 자신의 웨이보에 결혼 반지를 낀 사진을 올리며 결혼을 공식화했다. 아오이 소라는 현재는 중국 등지에서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mari@osen.co.kr

[사진] 아오이소라 웨이보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