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이달의 소녀, 10번째 멤버 츄 공개..28일 출격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12.25 13: 37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열 번째 멤버 '츄'(Chuu)의 솔로 싱글이 베일을 벗었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5일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츄'의 솔로 싱글 'Chuu'의 타이틀곡 콘셉트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눈 오는 날 창문 밖에서 따뜻한 차 한잔을 마시고 있는 '이브'(Yves)를 바라보는 '츄'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이브'의 행동 하나하나를 옆에서 바라보는 사랑스러운 츄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브의 '빨간 사과'에 이어 츄의 뮤직비디오에는 '초록 사과'가 통일적으로 나와 '사과'에 대한 의미에 대해 많은 이들이 궁금하게 만들었으며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츄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 한 곡이자 밝은 기운의 전달을 예고한 솔로 싱글 타이틀곡 '하트 어택'(Heart Attack)의 강렬한 비트가 일부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걸그룹 이달의 소녀는 12명의 완전체 멤버 중 현재까지 10명의 멤버(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까지 공개됐다. 유닛으로는 이달의 소녀 1/3,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까지 활동을 진행했다.  
이달의 소녀 열 번째 멤버 츄의 솔로 싱글 ‘Chuu’는 오는 28일 정오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