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 2017 할리우드 ★커플 결별 잔혹史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7.12.19 09: 29

모델 카일리 제너와 가수 타이가, 배우 올랜도 블룸과 가수 케이티 페리, 가수 자넷 잭슨과 억만장자 남편 위삼 알 마나까지 올해는 할리우드 스타들의 이별 소식이 유달리 많았다. 이에 올해 헤어진 공식 커플들을 짚어봤다.
#제니퍼 로렌스-대런 아로노프스키
영화감독 대런 아로노프스키와 배우 제니퍼 로렌스가 헤어졌다. 두 사람은 만난지 1년 만이 지난 10월 결별하기로 결정했다. 측근에 따르면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고 축복하며 우호적인 분위기로 마지막을 함께 했다.

#다니카 패트릭-리키 스텐 하우스 주니어
미국 자동차경주 나스카(NASCAR) 스타 리키 스텐하우스 주니어와 카레이서 다니카 패트릭이 이달18일(현지시각) 교제한지 5년 만에 결별했다. 패트릭이 전 남편 폴 호스펜탈과 이혼한 후 2012년부터 교제해왔다.
#더 위켄드-셀레나 고메즈
가수 더 위켄드와 셀레나 고메즈도 좋은 추억을 간지하며 연예계 동료로 남기로 했다. 셀레나가 전 남자친구인 가수 저스틴 비버와 몇 차례 만났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두 사람의 사이가 멀어지기 시작했다는 전언이다. 한 소식통은 "고메즈와 비버는 최근 친구들과 연락을 취하고 교회에서 서로를 만났다"고 말했다.
#로버트 패틴슨-에프케이에이 트위그스
배우 로버트 패틴슨과 가수 에프케이에이 트위그스가 올 10월 만남을 끝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만남은 2015년 4월에 시작돼 2017년 5월 칸 국제영화제에서 마지막으로 공개된 바 있다.
#크리스 프랫-안나 페리스
크리스 프랫과 안나 페리스 부부는 결혼 8년 만에 헤어졌다고 발표했다. 두 사람은 “우리는 합법적으로 이혼했다. 오랫동안 열심히 노력했지만 좁힐 수 없는 차이가 있다”고 밝혔다. 2012년 8월 얻은 아들 잭은 크리스 프랫이 육아하고 있다./purplish@osen.co.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