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코미디빅리그’가 2017년 4쿼터 마지막 라운드 방송을 앞두고 올해의 대미를 장식할 포복절도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늘(17일)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 245회는 2017년도에 선보이는 '코빅'의 마지막 라운드인 만큼 관객들을 폭소케 할 재미를 종합선물세트로 준비한다. 올 연말 코미디를 사랑하는 관객들을 위해 준비한 2017년 4쿼터 ‘코빅’의 마지막 라운드 관전포인트는 무엇일까.
# 박명수&정준하, 코빅 막내 도전..어서와 '코빅'은 처음이지?
‘무한도전’에서 극강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명수와 정준하가 ‘코미디 하와수’를 결성, 코빅 막내에 도전한다.
지난 12일 진행된 코빅 245회 녹화에서는 박명수와 정준하가 개그 초심을 위해 특별 결성해 마련한 코너 ‘자연인 하와수’를 관객들 앞에서 선보였으며, 등장과 동시에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세간의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최성민, 하준수 등 코빅 출연진들과 함께 구성한 이번 코너의 실체를 오늘 방송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 ‘특별출연’ 이휘재, 20여 년 만에 '인생 극장' 재현
이번 회차에는 이휘재가 특별출연, 살아있는 개그감으로 관객들의 배꼽을 저격할 반가운 얼굴로 등장한다.
이휘재는 ‘리얼극장 선택’에 특별출연해 20여 년 전 선보였던 ‘인생 극장’ 코너를 재현할 예정. ‘인생 극장’은 이휘재를 톱스타 반열에 오르게 한 그의 인생 개그 코너로, 이번 재현을 통해 빵빵 터지는 개그감을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코빅’ 현역들에게는 대선배이지만 녹슬지 않은 개그감과 초심으로 돌아간 듯한 열정으로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
# 리얼극장 선택 vs 컴Funny, 공동 1위..최후의 승자는?
2017년 4쿼터에서 현재의 최장수 코너인 ‘오지라퍼’가 3위를 확정 지은 가운데, ‘리얼극장 선택’과 ‘컴Funny’가 최종 1위 자리를 두고 치열한 접전을 펼치고 있다.
지난 주 ‘컴Funny’가 지난 주 1위를 차지하며, 종합순위 1위를 달리고 있던 ‘리얼극장 선택’과 동점을 기록, 공동 1위를 차지하면서 최종 우승 코너에 대한 예측이 더욱 묘연해졌다.
이번 주 이휘재 특별출연이라는 비장의 카드를 꺼내 든 ‘리얼극장 선택’과 출연진들의 명연기로 막판 스퍼트를 올리고 있는 ‘컴Funny’ 중 2017년 4쿼터 최종 우승은 어떤 코너에 돌아가게 될 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코미디빅리그'는 오늘(17일) 오후 7시 40분, 2017년 4쿼터 방송을 마무리하며 내년 1월 7일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nyc@osen.co.kr
[사진]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