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2’ 출신 이건희, 여환웅, 손동명이 RBW의 신인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를 통해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난 16일 오후 5시 사당 시드홀에서 개최된 RBW 신인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RBW 연습생 Real Life '데뷔하겠습니다'(이하 데뷔하겠습니다)’의 두 번째 공연인 ‘'데뷔하겠습니다' Chapter. 2 - Special Party’가 뜨거운 환호 속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프듀2’ 출신 이건희, 여환웅과 손동명이 소속된 보이밴드 마스(MAS)의 출연으로 공연 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이번 ‘Special Party’는 마스의 무대로 공연의 포문을 열었으며, 이건희와 여환웅의 ‘오 리틀 걸(Oh Little Girl)’, ‘허그 미(Hug me)’ 무대로 열기를 이어갔다.
특히, 이건희는 헤이즈의 ‘저 별’, 여환웅은 비의 ‘아이두(I Do)’로 솔로 무대를 펼쳤을 뿐만 아니라, 마스와 이건희가 선보인 블락비의 ‘허(Her)’, 마스와 여환웅이 꾸민 블랙핑크의 ‘불장난’ 등 다채로운 선곡으로 꾸며진 합동 무대로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었다.
이어서, 이건희, 여환웅, 마스의 근황토크를 비롯해 이들의 숙소생활 에피소드, ‘프듀2’ 비하인드 스토리, 흑역사 공개 등 최초 공개하는 이야기들로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했으며, ‘몸에 붙은 포스트잇 떼기’, ‘댄스 일심동체’ 등의 게임을 하고, 게임에서 진 여환웅, 마스의 손동명, 키아가 현장에서 깜짝 V앱을 진행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기기도 했다.
또한, 이들이 다 같이 부른 ‘업타운 펑크(Uptown Funk)’로 열기를 고조시켰으며,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기자기한 캐롤 메들리까지 선보여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앵콜 무대로 이건희, 여환웅, 마스의 목소리가 담긴 신곡 ‘스테이(Stay)’를 최초로 공개해 더욱 특별함을 더하며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11월 선보인 공개 월말 평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프로젝트 시작을 알린 ‘데뷔하겠습니다’는 매달 진행 예정인 공연과 이벤트 등을 통해 팬들의 의견을 직접적으로 반영하는 등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 나가는 RBW만의 새로운 프로모션 시스템을 만들어 갈 예정이다.
한편, RBW는 ‘데뷔하겠습니다’를 통해 2018년 신인 보이그룹 런칭을 목표로 하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R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