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세모방’ 신유, 알고 보니 유소년 축구 국대 출신..과거 사진공개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7.12.16 07: 11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신유가 촉망받는 축구선수였다는 사실을 깜짝 공개했다. 그는 축구선수 시절 차두리-조원희가 선후배였고, 유소년 국가대표로 활약하던 기대주였다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
16일 방송되는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이하 ‘세모방’)은 ‘어디까지 가세요?’와 공동 프로젝트에 나선다.
‘세모방’ 제작진 측이 신유의 학창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신유는 축구 유니폼을 입고 똘망똘망한 눈빛을 반짝이고 있어 단체 사진에서도 확연한 존재감을 보여준다. 열정적으로 공을 차고 대회에서 상을 받는 모습은 그가 축구선수로 뛰어난 활약을 보였다는 것을 입증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신유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축구선수 생활을 했고, 유소년 국가대표로 경기장을 누비며 출중한 실력을 발휘했던 기대주였다고.
이날 신유는 버스에서 중학교 남학생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눴고, 축구가 취미라는 학생의 말에 자신의 경험을 털어놨다. 그는 “형 축구선수였다니까 안 믿어져?”라고 말하더니 축구선수 차두리와 조원희가 선후배였다고 밝혀 학생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지금은 트로트 왕자로 어르신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신유의 반전 이력이 공개될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