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저께TV] 신동엽, '슈퍼모델 선발대회' 생방서 더 빛난 진행의 神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12.16 06: 50

방송인 신동엽이 생방송에서도 발군의 진행실력을 선보였다. 
15일 제주도 제주신화월드에서 SBS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가 생방송 진행됐다. 그 결과 21번 김수빈이 대상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신동엽은 2시간에 가까운 생방송을 무리없이 진행하며 '진행의 신'다운 면모를 뽐냈다. 올해까지 총 5번의 '슈퍼모델 선발대회' MC를 맡은 신동엽은 타고난 재치와 말솜씨로 유려하게 진행을 이어갔다. 

김수빈이 대상 수상 후 소감을 말하지 못할 정도로 긴장을 감추지 못하자, 먼저 "이 곳에 가족이 와 있느냐", "어떤 모델이 되고 싶나", "앞으로의 활동 계획은 어떠하냐"고 질문하며 대답을 이끌어냈다. 
TOP7에 오른 참가자들의 긴장을 풀어주고자 수상이 이어질 때마다 "수상 가능성이 더욱 높아졌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대상 시상자로 나선 원희룡 제주도지사와도 대화를 나누며 재미를 더했다. 
이렇듯 신동엽은 산전수전 다 겪은 MC로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으로 시상식의 긴장을 푸는 역할을 완벽 소화했다. 함께 진행을 맡은 장예원 아나운서와도 SBS 'TV 동물농장'으로 쌓아온 호흡을 유감없이 발휘해 시상식에 재미를 더했다. 
한편 올해 26년째를 맞은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역대 최대 지원자가 몰린 끝에 27인의 예비 슈퍼모델들이 본선에 올랐다. 대회 최초로 제주도에서 개최됐다. 
아래는 수상자 명단이다. 
◆슈퍼모델 대상= 김수빈
◆슈퍼모델 제이준상= 10번 김지연
◆슈퍼모델 제주신화월드상= 16번 선은지
◆슈퍼모델 아이콘상= 17번 서지연
◆슈퍼모델 말마유상= 12번 원수정
◆슈퍼모델 블랙야크상= 16번 선은지
◆슈퍼모델 저스트지니상= 5번 김민성
◆슈퍼모델 랜딩상= 18번 손현우
◆슈퍼모델 밀라숀상= 26번 유지수
◆슈퍼모델 엘로엘상= 21번 김수빈
◆슈퍼모델 공로상= 박윤수 
/jeewonjeong@osen.co.kr
[사진] SBS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