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데뷔' 소유, 오늘(15일) '뮤직뱅크'서 무대 최초공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12.15 09: 03

가수 소유의 신곡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소유는 15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 첫 번째 솔로 앨범 Part.1 ‘리:본(RE:BORN)’의 타이틀곡 ‘기우는 밤(Feat. 긱스) (PROD. 프라이머리)’ 무대를 선보인다. 
소유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소유의 첫 솔로인만큼 심혈을 기울인 앨범이 큰 사랑을 받아 기쁘다”며 “선공개곡이었던 ’뻔한 이별’에 이어 ‘기우는 밤’까지 소유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대중 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  이번 첫 솔로 무대를 통해 소유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소유의 첫 솔로 앨범에는 윤종신을 비롯해 호화로운 참여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구름, 문문, 노리플라이(권순관), 13(스코어, 메가톤)이 참여했다. 특히 선공개곡 '뻔한 이별'에는 성시경이 듀엣으로, 이동욱이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소유를 응원했다.
한편 소유는 지난 13일 공개된 첫 솔로 앨범 Part.1 리:본(RE:BORN)의 타이틀곡 ‘기우는 밤(Feat. 긱스) (PROD. 프라이머리)’으로 오늘 15일 뮤직뱅크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