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우주소녀의 유연정이 마크툽의 ‘Marry Me’의 여자 버전 답가를 부른다.
딩고는 13일 오전, 2017년 역주행 신드롬의 대표 주자인 마크툽의 ‘메리미(Marry Me)’에 대한 여자 버전의 답가 탄생을 예고했다. 답가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우주소녀 유연정이 부른 해당 신곡은 이날 오후 6시에 공개된다.
‘Marry You’는 ‘Marry Me’에 대한 여성의 대답인 만큼, 연인과 평생을 함께할 것을 약속하는 여자의 벅찬 마음과 따뜻한 사랑이 녹아있는 곡이 될 예정으로, 올 겨울을 포근하게 감싸줄 것은 물론, 오랜 시간 사랑 받는 러브송으로 자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가창에 참여하게 된 유연정의 섬세한 음색과 표현력이 더해져 마치 사랑하는 이에게 손편지를 써 내려가듯 사랑스러운 노래가 될 것으로 보여, 올해 또 하나의 대표적인 고백송이 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앞서 원곡 ‘Marry Me’는 2014년 마크툽과 구윤회가 함께 발표한 것으로, 딩고가 운영하는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라온 화제의 일반인 커버 영상을 통해 3년 만에 차트 역주행을 시작했으며, 해당 커버 영상이 누적 조회수 1000만 뷰를 자랑하고 각종 음원 차트의 최상위권 석권하는 것을 비롯해, 노래방 차트에서도 수개월간 1위를 기록하는 등 올해 가장 사랑 받는 고백송으로 떠올랐다. /seon@osen.co.kr
[사진]딩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