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 크리스 마틴♥다코타 존슨, 열애 중? 다정한 스킨십 포착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7.12.13 08: 03

콜드플레이의 크리스 마틴과 다코타 존슨이 핑크빛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스라엘 매체 ynetnews는 12일(현지시각) 크리스 마틴과 다코타 존슨의 다정한 사진을 포착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크리스 마틴은 다코타 존슨의 허리를 살짝 감싸 안고 있는 모습. 이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스라엘에서 열린 닉 케이브의 콘서트를 함께 관람한 후, 헤르츨리야의 한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함께 했다. 두 사람의 저녁 식사에는 닉 케이브도 함께였다.

소식통은 US 위클리에 "손을 잡거나 키스를 하는 모습을 보지는 못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레스토랑에 함께 들어왔고, 정말로 좋아보였다"고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또다른 소식통 역시 "크리스 마틴과 다코타 존슨은 열애 중임이 확실하다. 그들은 서로를 잘 알기 때문에, 서로에게 힘이 되는 존재"라며 "크리스 마틴은 다코타 존슨에게 자신의 음악을 보내 조언을 얻기까지 한다. 단순한 만남 이상"이라고 밝혔다.
한편 크리스 마틴은 기네스 팰트로의 전 남편이자, 세계적인 록 밴드 콜드플레이의 프론트맨이다. 다코타 존슨은 돈 존슨과 멜라니 그리피스의 딸로, '50가지 그림자' 시리즈의 여주인공으로 유명하다. 
/mari@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