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올스타전] 유럽 올스타, 터키 올스타 완파하고 첫 승 신고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7.12.09 09: 32

승리에 목이 말라 있었다. 27분만에 20킬 차이의 대승을 올린 유럽 올스타가 롤 올스타전 첫 승을 신고했다. 롤 올스타전 1승 1패를 기록한 유럽 올스타는 4강 진출의 가능성을 열어놨다. 
유럽 올스타는 9일 오전(이하 한국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산타모니카 LCS NA 스튜디오에서 벌어진 '2017 LOL 올스타전(이하 롤 올스타전)' 2일차 A조 터키 올스타와 경기서 27분만에 23-3으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이로써 유럽 올스타는 첫 승을 올리면서 남은 LMS 올스타와 대진 결과에 따라 4강 진출 여부를 가리게 됐다. 
유럽올스타는 '얀코스' 마르친 얀코프스키의 카직스가 활발하게 움직이면서 공세의 포문을 열었다. 탑을 초반에 무너뜨린 유럽 올스타는 봇에서 얀코스가 화력쇼를 선보이면서 초반 승기를 잡았다. 

터키 올스타도 유럽 올스타의 공세를 되받아치면서 킬 포인트를 올렸지만 역부족이었다. 8-2 상황에서 유럽올스타는 한 타에서 3명을 쓸어담으면서 11-2로 사실상 승부의 쐐기를 박았다. 
일방적인 구도가 계속됐다. 24분 바론을 사냥한 유럽 올스타는 바론 버프를 두른 채 터키 올스타의 넥서스를 공략해 경기를 매조지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