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하이라이트 측이 허위 사실 유포 등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할 입장이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지난 5일 공식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이 같은 점을 시사했다.
공지를 통해 "당사는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물과 댓글로 소속 아티스트를 비방하여 피해를 주는 사례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하고자 한다"며 자료를 수집하고 있음을 알렸다.
이어 "당사는 이를 취합한 후 당사 변호사와 검토하여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악플러에 대해서 적극적인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관심을 촉구했다.
다음은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Around US Ent. 입니다.
당사는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물과 댓글로 소속 아티스트를 비방하여 피해를 주는 사례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하고자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당사는 현재까지 자체적으로 자료를 수집하고 있었으며, 더불어 당사 소속 아티스트를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포털 사이트와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서 진위 여부에 관계없이 하이라이트 멤버들을 의도적으로 비방하는 악성 게시물이나 댓글 등을 보게 되시면 캡처한 PDF이미지와 URL 을 당사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이를 취합한 후 당사 변호사와 검토하여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악플러에 대해서 적극적인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보호와 건전한 인터넷 문화 확립을 위하여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besodam@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