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더보이즈가 오늘(6일) 데뷔 꽃길을 걷는다.
더보이즈는 이날 오후 6시 데뷔음반 '더 퍼스트'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소년'을 비롯해 인트로 트랙, '시간이 안 지나가', '있어', '아임 유어 보이' 등 5곡의 수록곡이 담겼다.
더보이즈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소년'은 다이나믹한 비트 위 서정적 멜로디가 더해진 강렬한 댄스 넘버다. 주목 받는 작곡가 윤종성과 히트 프로듀싱팀 줌바스 뮤직 그룹 소속 배민수가 프로듀싱한 곡. 무엇보다 엠넷 '고등래퍼'에 출연했던 멤버 선우가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더보이즈는 결성 당시부터 가요계에서 '드림팀'으로 입 소문을 타온 팀이다. '고등래퍼'의 선우를 비롯해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던 인기 연습생 주학년, 현재, 영훈, 활, 케빈, 상연, 주연, 뉴, 큐, 제이콥, 에릭 등 12명의 멤버들이 모두 '전원 센터'인 그룹을 표방한다.
정식 데뷔 전부터 탄탄한 팬덤을 구축했던 터라 구체적으로 데뷔 일정이 수면 위로 떠오르자 많은 기대가 모아진 바다. 온라인, 오프라인 할 것 없이 팬덤의 화력은 수차례 확인해왔다. 이대로라면 내년 신인상의 유력 후보로 벌써부터 점쳐지는 분위기다.
광고계 러브콜을 비롯해 일본 최대 음반사인 소니뮤직과 현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며 주목 받는 '파워신인'임을 증명했다. 소니뮤직 측은 "첫 만남에서 아시아 및 세계시장을 누비며 활약할 '슈퍼 아이돌' 그룹이 될 것이란 확신이 들었다"며 깊은 신뢰를 드러내기도 했다.
더보이즈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4000석 초대형 규모의 데뷔 쇼케이스를 갖고 팬들과 만난다. 이미 전석 매진됐으며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