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민낯 오픈"..송지효, 단독 리얼리티 론칭 '아이엠 죠언니'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7.12.06 08: 39

단독 리얼리티로 팬들을 찾아온다.
 
소속사 MY COMPANY 측은 “송지효가 오늘(6일) 오전 11시, 소속사 공식 네이버 V채널 ‘MY TV’를 통해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 엠 죠언니(I Am Jyo Unnie)’를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아이 엠 죠언니(I Am Jyo Unnie)’는 송지효의 이름을 귀엽게 줄인 애칭인 ‘죠’와 평소 팬들로부터 걸크러시 매력이 있다 하여 불리던 ‘언니’라는 뜻을 합친 것으로, 최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된 ‘2017 자카르타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된 송지효의 출장기를 담아낸 미니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또한 ‘MY TV’에서 선보이는 첫 자체제작물로 송지효를 비롯한 크루들의 출국 과정부터 숙소 안, 본 행사 백 스테이지 등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에피소드들을 담아낸다.
 
그동안 드라마, 영화, 예능계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자신만의 존재감을 다져온 송지효이기에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서는 또 어떤 모습들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아이 엠 죠언니’는 송지효가 직접 기획, 제작 단계부터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주도적으로 촬영을 진행해 만들어진 순도 100%의 자체 리얼리티라는 점에서 더욱 흥미를 높이고 있다.
 
더불어 송지효 단독 리얼리티이기에, 어디서도 본 적 없었던 ‘진짜 송지효’의 면면들을 속속들이 들여다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촬영 당시 정해진 대본과 연출 없이 꾸밈없이 자신의 모습을 자유롭게 담아내는 송지효로 인해 스태프들도 자연스럽게 리얼리티에 녹아들었다는 전언이다.
 
지난 4일, 공식 SNS에 ‘아이엠 죠 언니’ 론칭을 알린 소속사는 디데이 티저 이미지를 비롯해, 블러 이미지, 해시태그 힌트 등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는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과 추리력을 풀가동 시키며 SNS를 뜨겁게 달구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이번 리얼리티가 오랜 시간 응원과 사랑을 보내 준 팬들에게는 뜻깊은 선물이, 대중들에게는 송지효의 인간적인 매력과 더불어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 모델 발탁, 한류 홍보대사 위촉 등으로 국내외를 오가며 활동 중인 ‘글로벌 아이콘’ 송지효의 브랜드 파워를 실감케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송지효의 단독 리얼리티 '아이 엠 죠언니(I Am Jyo Unnie)'는 오늘(6일) 오전 11시 전파를 탄다. /comet568@osen.co.kr
[사진] 마이컴퍼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