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백퍼센트 록현이 ‘더유닛’ 몬스터조 멤버들과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록현은 3일 새벽 백퍼센트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더유닛 몬스터 조 친구들과 함께 비 선배님 무대에 오를 수 있어 큰 영광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록현이 되겠습니다” 라는 멘트와 함께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록현은 비의 컴백 무대를 앞두고 보이프렌드 동현, 빅스타 래환, 비아이지(B.I.G) 건민, 매드타운 이건, 핫샷 김티모테오, 임팩트 제업, 에이스 준, 지한솔 등 지난 ‘더유닛’ 방송에서 ‘몬스터’ 무대를 꾸민 참가자들과 함께 단체복을 맞춰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지난 2일 KBS2 ‘더유닛’에서는 남자참가자들의 ‘리스타트’ 미션 경연 무대가 그려졌으며 최종 우승은 엑소의 ‘몬스터’ 무대를 펼친 주황팀이 차지해 멘토 비와 함께 합동 무대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획득했다.
이어 방송 말미에는 비와 ‘더유닛’ 참가자들이 함께한 합동 무대가 공개됐다. 남자참가자들은 비와 함께 신곡 ‘깡’ 무대에 올라 절도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쳤으며 이어 여자참가자들과 함께한 ‘선샤인’ 합동무대에서는 사랑스러우면서도 절도 있는 안무를 선보였다.
한편 백퍼센트 록현은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유닛’에 출연해 탄탄한 보컬실력으로 재조명 받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백퍼센트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