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듀2' 백지영X왕엄마 듀오, 최단기간 100만뷰 돌파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7.11.29 15: 18

‘판타스틱 콘서트-더 파이널’로 시청률과 화제성을 동시에 잡은 SBS ‘판타스틱 듀오2’가 이번엔 역대급 기록을 달성했다.
  
지난 패자부활전 ‘라스트 티켓’ 특집을 통해 왕중왕전 진출권을 따낸 백지영X왕엄마 듀오의 영상은 포털 및 SNS상에서 최단기간 100만뷰를 돌파했다. 현재 포털 기준으로는 80만뷰를 넘어섰고, 공식 SNS 페이지의 기록만 따져 봐도 20만뷰를 기록했다. 이는 시즌2 듀오들 중 단연 독보적인 기록이며, 예능 프로그램 클립 영상으로는 이례적으로 단 두 달 만에 세워진 기록이다.

  
앞서 백지영X왕엄마 듀오는 태양X덩크슛 듀오를 상대로 ‘잊지 말아요’를 부르며 선전했지만 아쉽게 패한 바 있다. 하지만 당시 채소가게 왕엄마의 울림 있는 보컬과 “꿈이 가수였다”는 진정성이 더해진 무대는 온라인상에서 ‘역주행’을 불렀고, 결국 왕중왕전에 진출하는 쾌거까지 이뤄냈다.
  
이에 제작진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백지영X왕엄마 듀오의 풀 영상버전을 포털과 SNS상에 전격 공개하기로 했다. 당시의 그 생생한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다음달 3일(일) 방송되는 ‘판타스틱 듀오2’는 왕중왕전 두 번째 편으로 꾸며진다. 싸이, 이문세, 김범수 등 ‘섹시한 오빠’들이 총출동해 역대급 무대들을 펼치고, 인순이, 이은미, 소찬휘 등 ‘매력적인 언니’들의 무대도 볼 수 있다. /parkjy@osen.co.kr
[사진]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