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 '유 인 미' MV 5일만에 500만뷰 돌파…역대급 해외인기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11.26 10: 03

그룹 KARD(BM, J.seph, 전소민, 전지우)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 & Me’의 타이틀곡 ‘You In Me’ 뮤직비디오가 최단기간 유튜브 500만 뷰 돌파와 함께 리뷰어들의 극찬을 얻고 있다.
  
26일 소속사 DSP미디어에 따르면 유튜브에 공개된 KARD의 ‘You In Me’ MV는 1theK까지 합산, 500만 뷰를 돌파했다. 21일 오후 6시 공개 이후 5일여 만에 이뤄진 쾌거로 역대 최단기간 500만 뷰 돌파를 기록했다.

  
조회수와 함께 대중의 평가 또한 극찬일색. 유튜브 등에서 활동하는 수 많은 해외 MV 리뷰어들은 ‘소름끼친다’, ‘어메이징’이라며 찬사를 남기고 있다.
  
‘You In Me’는 남녀 혼성이라는 KARD의 강점을 극대화 시켰다. 차갑게 애정이 식어버린 남성과 자신만을 향한 사랑을 갈구하는 여성의 심리를 유명 MV 제작팀인 ‘나이브’의 파격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KARD 멤버들 또한 직접 연기에 몰입하면서 그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멤버 BM과 J.seph은 장시간 동안 눈을 한번도 깜빡이지 않는 투혼의 동공연기를 선보이면서 현장의 극찬을 받았다.
  
미쳐가는 자신의 모습을 카메라 앞에 선보인 전소민을 비롯해, 절제된 감정의 변화를 미묘하게 표현한 전지우의 연기 또한 ‘You In Me’ MV의 필견 포인트다.
  
한편, KARD는 지난 21일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You & M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DSP미디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