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 첫 수상' 워너원 "2018년, 더 반짝반짝 빛나겠다"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11.26 08: 06

그룹 워너원이 MAMA 수상 소감을 전했다. 
워너원은 25일 베트남에서 개최된 '2017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MAMA)'에서 베스트 오브 넥스트(Best of Next) 상을 수상했다. 
이와 관련, 워너원은 "뜻 깊은 상을 주신 Mnet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상 이름처럼 내년에는 더욱 반짝반짝 빛날 수 있도록,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후 워너원은 공식 SNS를 통해 "베트남에 울려퍼진 워너원의 뮤직. 2017 MAMA에서 Best of Next 상도 수상했습니다. 워너블(팬덤명) 대신 받은거에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남기며 응원해준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밝혔다.
이날 MAMA에서는 그룹 세븐틴이 월드와이드 페이보릿 아티스트(Worldwide Favorite Artist) 상을 수상했다. 세븐틴 역시 "MAMA에서 이런 상을 받게 되어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Mnet을 통해 Music makes one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함께 해주는 팬들 사랑합니다"라고 소감 밝혔다. 
한편 이들은 MAMA 베트남을 마치고 26일 귀국한다. 워너원은 29일 일본 MAMA, 내달 1일 홍콩 MAMA에도 출격하며, 세븐틴은 29일 일본 MAMA에 출격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CJ E&M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