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천희, 랜드로버 올 뉴 디스커버리와 함께하는 캠핑 체험 클래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7.11.24 16: 24

배우 이천희가 랜드로버 올 뉴 디스커버리와 함께하는 캠핑 체험 클래스를 연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24일, 이천희가 참석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컬쳐시리즈’를 오는 29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재규어랜드로버 스튜디오’에서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천희와 함께하는 캠핑 체험 클래스 ‘In City & Out of City with Hibrow’는 ‘재규어 랜드로버 컬쳐시리즈’의 첫 번째 이벤트다. ‘In City & Out of City with Hibrow’ 에서는 평소 캠핑, 서핑, 목공 등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배우 이천희와 건축가 이세희 형제의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캠핑 체험 클래스를 펼친다. ‘Hibrow’는 두 형제가 만든 적당함의 가치와 즐거움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캠핑 체험 클래스에서는 배우 이천희가 프리미엄 패밀리 SUV 올 뉴 디스커버리를 활용한 캠핑을 즐기는 방법, 초보자를 위한 캠핑 팁, 목공 및 인테리어 팁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트렌디 아웃도어 용품 전시 및 캠핑 체험 클래스도 열린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가 전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보길 바란다”며 “재규어랜드로버 스튜디오를 고객의 관심사와 즐거움이 중심에 있는 문화 공간으로 발전시켜 많은 고객들이 재규어 랜드로버의 특별한 감성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달 재오픈한 재규어랜드로버 스튜디오에는 재규어의 시그니처 모델인 재규어 XJ와 고성능 라인업 SVO(Special Vehicle Operations)의 F-Type SVR,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이 전시되며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포토자판기, 나만의 스타일 카 ATM 등 상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 돼 있다. /100c@osen.co.kr
[사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재규어랜드로버 스튜디오. 아래 사진은 배우 이천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