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이 팬들의 ‘덕질상자’로 통하고 있다.
11일(토) 1차 국민 유닛 투표 시작 이후 126명 참가자들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게 달아오른 ‘더유닛’이 네이버 TV와 V채널을 통해 참가자들의 끼와 재능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을 속속들이 공개해 행복한 덕질을 돕고 있는 것.
‘더유닛’은 첫 방송 2주 전 ‘마이턴(My Turn)’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빛(Last One)’, ‘Shine’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수직 상승 시켰다. 지금도 참가자들을 속속들이 알 수 있는 개인별 영상과 시간상 방송에 다 담지 못했던 연습, 경연 영상 등을 계속해서 업로드 해 방송을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126명의 순간을 포착한 슈퍼 슬로우 티저 부터 99초 셀프 PR, 무삭제 풀버전 부트 무대 영상, 슈퍼 부트 사전미팅 비하인드, 보이스&퍼포먼스, 경연&안무연습 풀버전, 개인 콜 영상 등 풍성한 콘텐츠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국민 유닛 메이커들의 투표에 도움을 주고 있다.
네이버 TV와 V채널에서 이 모든 영상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V라이브를 통해 생생한 현장의 모습도 만날 수 있다. 앞으로도 참가자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이며 V라이브에서도 적극적으로 소통, ‘더유닛’ 열풍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이번 주 토요일(25일)부터 방송시간을 밤 10시 45분으로 옮겨 시청자들과 만난다. 티몬에서 진행 중인 1차 국민 유닛 투표는 12월 3일(일)까지 이루어진다. /pps2014@osen.co.kr
[사진] ‘더유닛’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