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에서 절친 신동엽과 안재욱의 비하인드가 쏟아질 예정이다.
23일 방송되는 tvN '인생술집'에는 배우 안재욱과 뮤지컬배우 이건명이 방문한다. 뮤지컬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대학동문 안재욱, 이건명, 신동엽 세 사람의 과거 이야기가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안재욱과 이건명은 대학동문으로 인연을 쌓아 오랜 시간 함께 지내온 절친 사이. 이번에는 뮤지컬 ‘광화문연가’에 더블캐스팅 돼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이 뮤지컬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만큼 뮤지컬 무대에서 있었던 예측불허 비하인드 스토리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특히 ‘인생술집’ MC 신동엽과 안재욱의 절친 케미가 빅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안재욱과 이건명, 신동엽은 서울예대 동문이라는 공통점이 있는데 대학 시절 이야기들이 폭로돼 큰 웃음을 선사한 것.
대학시절 신동엽이 무대에서 코피를 흘렸던 사연부터 데뷔 초기 술값내기로 안재욱과 신동엽이 한치의 양보 없는 신경전을 펼쳤던 과거사가 공개된다. 또한, 데뷔 초기 안재욱, 신동엽이 함께 촬영한 풋풋한 과거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 전망이다.
안재욱과 이건명의 러브스토리도 펼쳐진다. 연애 6개월만에 결혼을 결정한 안재욱의 이야기와 아내와 두 번 소개팅을 했던 이건명의 운명적인 만남이 공개된다. 23일 밤 12시 20분 방송./hsjssu@osen.co.kr
[사진]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