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인조 신예 보이그룹 인투잇(IN2IT) 연태가 최근 최시원과 강소라, 공명의 삼각 로맨스와 ‘을벤져스’의 활약으로 재미를 더하고 있는 tvN ‘변혁의 사랑’의 다섯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한다.
tvN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연출 송현욱 이종재, 극본 주현) 측은 인투잇의 보컬 연태가 부른 OST Part 5 ‘내 멋대로’를 오는 26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고 전했다.
‘내 멋대로’는 강렬함을 느낄 수 있는 포스트 그런지 장르의 곡으로, 강한 비트의 드럼과 헤비한 사운드가 더해진 디스토션 기타 리프의 짜임새 있는 구성이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배가시킨다.
또한, ‘내 멋대로’는 ‘나만의 길을 가겠다’는 강한 자신감과 포부가 담긴 직선적인 가사가 ‘내 멋대로’의 후렴구에 잘 녹아있어 드라마 팬들은 물론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다.
특히, 이번 OST는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24’를 시작으로 260회의 상설 공연과 유닛 활동 등을 통해 탄탄한 실력을 검증 받은 신예 보이그룹 인투잇(IN2IT)의 보컬 연태가 참여, 미소년 같은 외모와는 180도 다른 선 굵은 보이스가 반전 매력을 더하고 있어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tvN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 3세 변혁(최시원 분)과 고학력, 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분),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분)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한편, 인투잇 연태가 부른 ‘변혁의 사랑’ OST Part 5 ‘내 멋대로’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