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일론코리아가 힙합의 명가 브랜뉴뮤직의 아티스트 10명과 함께 한 12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BRAND NEW BOUNCE UP’이란 타이틀 아래 진행한 이번 커버스토리는 힙하고 그루브한 감성, 아방가르드와 애슬레저의 경계를 허무는 스타일링 믹스매치란 콘셉트 아래 진행됐다.
얼마전 아나운서 안현모와 결혼한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를 비롯해 '쇼미더머니6'에서 좋은 인상을 남겼던 한해, 한해와 같은 그룹 팬텀의 멤버 산체스, 감성 알앤비 보컬리스트 양다일, 이단옆차기 출신의 챈슬러, '고등래퍼'에서 가능성을 보여준 MC그리, 배우 소지섭과 아시아 팬미팅투어를 함께 한 디제이쥬스, 이루펀트의 멤버 키비와 막내인 MXM의 임영민, 김동현이 참여했다.
연말 '브랜뉴이어2017/브랜뉴시즈' 패밀리 콘서트의 주역들을 중심으로 한 해의 마무리를 장식하는 주제의 인터뷰와 함께 새로운 소식들, 2018년의 다양한 행보까지 알 수 있는 내용들이 가득하다. 특히 현장 커버 슈팅 시간에 시작된 V채널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뉴스 등을 브랜뉴뮤직 아티스트들의 입을 통해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으며 패밀리만의 재미있는 이야기와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나 현장은 그야말로 파티 분위기가 물씬 흘렀다는 후문이다.
/nyc@osen.co.kr
[사진] 나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