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 전, 상상도 못했던 일"…워너원, AAA 신인상 소감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11.16 07: 55

그룹 워너원이 AAA 신인상을 수상 후 팬카페를 통해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워너원은 1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 Asia Artist Awards(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에서 가수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후 워너원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팬클럽을 향한 감사의 글을 게재했다. 
강다니엘은 "제 삶에 큰 추억을 선물해줘서 고맙다. 4개월 전의 나라면 신인상이라는 엄청난 상을 받을 줄은, 워너블(팬클럽명)이 없었다면 상상도 못 했을 것"이라며 "정말 고맙다"고 밝혔다. 

또 그는 포항 지진 소식을 언급하며 "오늘 가슴 아픈 소식들을 접했다. 부디 사고 지역 워너블 및 거주민 분들이 안전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옹성우 역시 "내 꿈을 나 혼자 이뤄가는 것이 아니라 워너블이 내 꿈을 같이 이뤄주는 느낌이라 든든하고 소중하고 행복하다"며 "깜깜했던 내 삶에 별처럼 쏟아져 내려와 우주를 만들어준 워너블 사랑하고 감사하고 앞으로도 함께 하자"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 외에도 황민현 하성운 박우진 등 워너원 멤버들이 저마다 팬카페에 글을 남기며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아낌없이 전했다. 
한편 워너원은 13일 신보 '1-1=0'을 발표하며 가요계 컴백했다. 17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컴백 첫 무대를 가진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