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이츠(UberEATS)가 서울 출시 100일을 기념해 ‘천원 특별 할인,’ ‘100일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우버이츠 앱 신규 가입자는 이날부터 오는 17일까지 우버이츠 인기 메뉴들을 매일 선착순 100개 주문에 한해 10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지난 8월 출시 이후 우버이츠 앱에서 큰 인기를 얻은 퓨전분식점과 메뉴들이 저렴한 가격에 제공된다.
오는 20일까지 우버이츠 및 ‘오늘의집’ 공식 SNS이벤트 창에 ‘나만의 특별한 100일’을 주제로 사연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10인 규모의 단체 식사가 가능한 음식 지원 또는 3만원·1만원 상당의 우버이츠 쿠폰이 제공된다.
여기에 오는 24일까지 친구 및 지인에게 우버이츠 앱 상의 친구추천 코드를 전송해 친구초대 코드가 가장 많이 등록된 1등에게는 최대 50만원 상당의 연말시즌 파티 숙소 및 파티음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버이츠는 최근 인공지능(AI) 및 머신러닝 기능을 토대로 맞춤형 메뉴 추천 기능을 도입했다. 사용자들의 취향 및 기존 주문 내역을 분석해 레스토랑 추천은 물론 각 레스토랑별로 사용자가 선호하는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 또는 최적의 추천 메뉴 등을 제시해 준다.
서울에서는 8월 출시 당시 200여개의 인기 레스토랑 및 숨은 맛집들을 레스토랑 파트너로 확보한 데 이어, 현재 300여개 레스토랑 파트너들을 통해 다양한 메뉴들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우버이츠는 서울 강남구 및 서초·이태원·한남동 일대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배달 가능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로 주문 마감시간은 오후 10시다. /mcado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