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밴드 허니스트(서동성 김철민 김환 오승석)가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한다.
허니스트는 11월 22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연애하고싶은데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허니스트의 ‘연애하고싶은데요’는 지난 5월 데뷔 싱글 ‘반하겠어’ 이후 두 번째로 발매하는 싱글로,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세 곡이 수록되었다. 김철민의 자작곡 ‘연애하고싶은데요’는 짝사랑하는 여자에게 설레는 마음을 어쿠스틱 기타의 따뜻한 선율에 녹여낸 청춘 연가다.
싱글 발매를 맞아 허니스트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4일 정오 허니스트 공식 SNS를 통해 ‘연애하고싶은데요’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핑크빛 축음기로 사랑스러운 청춘 연가의 느낌을 살린 해당 포스터는 넷플릭스, tvN, 폭스바겐 등 다양한 기업과 타이포그래피 작업을 진행한 국내 1호 문자그림 작가인 박지후 작가가 제작해 의미를 더했다.
허니스트는 서동성(베이스, 보컬), 김철민(보컬, 기타, 건반), 김환(기타, 보컬), 오승석(드럼)으로 이뤄진 4인조 밴드로, 홍대 라이브 클럽데이 등에 꾸준히 참여하며 경험을 쌓아 왔다. 허니스트(HONEYST)라는 팀명은 허니(HONEY)와 아티스트(ARTIST)가 합쳐진 단어로, 달콤하고 청량한 음악을 추구하는 밴드의 색깔을 드러낸다. 동시에 진실된(HONEST) 음악으로 듣는 이에게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싶은 멤버들의 의지를 담았다.
한편, 허니스트의 두 번째 싱글 ‘연애하고싶은데요’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22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24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음반 판매점을 통해 음반을 구매할 수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F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