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세븐틴이 ‘박수’ 뮤직비디오 500만 뷰 돌파 기념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지난 14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틴, 에이지(TEEN, AGE)’ 타이틀곡 ‘박수’ 뮤직비디오 조회 수 500만 뷰 돌파 기념으로 수록곡인 ‘모자를 눌러 쓰고’의 안무 영상을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앞서 지난 9일 타이틀곡 ‘박수’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 300만 뷰 돌파 기념으로 특별한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한 차례 화제를 모았던 세븐틴은 오늘(14일)은 가뿐히 조회 수 600만 뷰를 돌파했다. 이에 공약 이벤트로 내건 조회 수 500만 뷰 돌파 기념으로 ‘박수’의 페어송인 ‘모자를 눌러 쓰고’ 안무 영상을 공개해 다시금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세븐틴은 네 번째 미니 앨범 ‘올원(Al1)’의 타이틀곡 ‘울고 싶지 않아’의 후반부 안무와 ‘모자를 눌러 쓰고’의 도입부 안무를 자연스럽게 연결해 마치 하나의 이야기처럼 꾸며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영상을 선사할 수 있었다.
또한 세븐틴은 곡에 어울리는 쓸쓸한 감성을 그대로 담은 서정적인 안무와 함께 표정연기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오늘 공개된 영상과 더불어 자체제작 아이돌 콘셉트를 더한 색다른 영상미의 300만 뷰 돌파 기념 ‘박수’ 안무 연습 영상에 이어 과연 1000만 뷰 돌파 스페셜 영상은 세븐틴의 어떤 모습을 담아냈을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타이틀곡 '박수'의 컴백 첫 주 음악방송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세븐틴은 이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