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레깅스여신"..구구단, '초코코' 안무영상 기습공개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7.11.14 08: 06

걸그룹 구구단이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구구단은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초코코 댄스 프렉티스(Chococo Dance Practice)’라는 제목의 안무 영상을 기습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8일 발표한 첫 번째 싱글 앨범 ‘Act.3 Chococo Factory(초코코 팩토리)’의 컴백 타이틀곡 ‘Chococo(초코코)’를 향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한 것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구구단은 컴백 타이틀곡 ‘Chococo(초코코)’ 노래에 맞춰 연습실에서 안무를 맞춰보고 있는 모습이다. 타이틀곡 ‘Chococo(초코코)’의 노래를 살리는 깜찍하고 발랄한 표정뿐만 아니라 섹시하면서도 박력 넘치는 안무까지 두루 선보이며 구구단의 색다른 매력 발산에 시선이 집중됐다.
특히 구구단은 몸에 밀착되는 레깅스 패션으로 빈틈없는 바디 라인을 드러내며 완벽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다. 컬러풀한 미니 드레스로 무대 위에서 활동 중인 구구단은 안무 연습실에서 레깅스 패션만으로도 섹시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드러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동화, 명화에 이어 영화 콘셉트로 컴백한 구구단은 특유의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대세 신인으로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유력 음악 매체인 빌보드를 비롯해 일본, 중화권에서도 주목을 받는 등 글로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구구단은 지난 8일 첫 번째 싱글 앨범 ‘Act.3 Chococo Factory(초코코 팩토리)’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Chococo(초코코)’로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젤리피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