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美 밤거리 배회"…KARD, 제이셉X전지우 컴백필름 공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11.14 08: 03

그룹 KARD가 두 번째 미니앨범 ‘You & Me’ 컴백을 일주일 앞두고 ‘You & Me’ 필름을 공개했다.  
  
14일 0시, 소속사 DSP미디어는 KARD의 공식 채널을 통해 새 앨범 ‘You & Me’ 필름을 게재. KARD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듬뿍 담아낸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2개의 영상은 KARD 멤버 제이셉과 전지우 버전의 티저로, 각각의 영상에 두 번째 미니앨범 ‘You & Me’의 수록곡 일부가 배경음악으로 수록돼 특별함을 더했다.  
  
더불어 뉴욕의 화려한 밤거리를 배경으로 모던한 느낌의 수트를 차려 입은 제이셉과 전지우는 각자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티저 영상 속에 등장해 시선을 모은 것.  
  
KARD의 유니크함을 담아낸 티저 영상은 더욱 깊어진 감성과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스토리로 컴백을 예고한 멤버들이 준비한 스페셜 영상으로, KARD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다.  
  
DSP미디어는 14일 제이셉, 전지우의 ‘You & Me’ 필름 공개 후, 순차적으로 비엠, 전소민의 필름 공개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KARD는 오는 21일 오후6시 두 번째 미니앨범 ‘You & Me’를 발매. 당일 쇼케이스 무대를 통해 타이틀 곡 ‘You In Me’ 무대를 첫 공개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DSP미디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