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신인' 워너원의 컴백쇼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데뷔 앨범 밀리언셀러를 기록, 2017년 가장 핫한 스타로 등극한 워너원의 투비원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컴백쇼 ‘COMEBACK WANNAONE [Nothing Without You]’가 13일 오후 7시 Mnet과 tvN에서 공동 생방송된다.
데뷔부터 역대급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워너원의 컴백 타이틀곡 ‘뷰티풀(Beautiful)’ 무대가 컴백쇼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뷰티풀’ 외에도 ‘1-1=0 (Nothing Without You)’ 앨범의 수록곡 무대와 워너원 팬과 대중이 선택한 가장 보고 싶은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또, 무대 밖 워너원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영상들이 공개된다. 보는 것만으로도 흐뭇해지는 워너원의 저녁 식사에서는 고기를 눈 앞에 두고 굽고 먹는 스타일마저 제 각각인 11명의 시간을 엿볼 수 있다.
평범한 소년들처럼 잔뜩 소란스럽게 먹방을 선보이고 쉼 없이 웃고 떠들다가도 컴백 앨범과 무대, 연습이 주제로 오르면 진지하게 다가서는 모습에서 워너원의 고민과 열정이 드러난다.
특히 워너원의 유쾌함이 한껏 드러난 몰래 카메라 현장도 공개된다. 워너원 신곡을 미리 듣기 위해 헤드폰을 쓴 시민들에게 워너원이 직접 선사한 깜짝 이벤트는 무엇일지, 팬들과 소통하는 워너원의 모습을 컴백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컴백 앨범 발매 기념으로 언론시사회를 통해 공개한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뒷 이야기도 컴백쇼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워너원 멤버 전원이 연기에 도전한 상황. 어색해하면서도 프로답게 연기에 임한 멤버들의 깨알 같은 순간이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hsjssu@osen.co.kr
[사진]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