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코리아는 NEW NX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렉서스 어반 데이’ (Lexus Urban Day) 전국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NX는 SUV의 강인함과 도심의 세련된 인상을 동시에 담은 ‘프리미엄 어반 스포츠 기어’다. 오는 14일 공식 판매 되는 뉴 NX는 디자인에 변화를 주고 안전사양과 편의사양이 업그레이드 됐다.
이번 시승회에서는 뉴 NX뿐만아니라 ES300h를 비롯하여 다양한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경험해 볼 수 있다. ‘Lexus Urban Day’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고객의 어반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경품도 준비했다. 시승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만도 풋루스 전기 자전거(2명), 닥터드레 헤드셋(10명),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15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에 렉서스 NX300h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의 대표 모델로 자리 매김 하였다. 이번 시승회는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 NEW NX의 출시를 기념하고자 특별히 준비했다. 이번 기회에 부담 없이 전시장에 오셔서 렉서스의 다양한 라인업을 경험해 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사진] 렉서스 뉴 NX 300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