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세븐틴, '박수' MV 400만뷰 돌파…글로벌 대세돌 입증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11.10 09: 10

그룹 세븐틴의 두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박수’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400만 뷰를 돌파했다.
 
세븐틴은 지난 6일 두 번째 정규 앨범 ‘틴, 에이지(TEEN, AGE)’로 컴백했으며 음원 공개와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박수’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400만 뷰를 넘어서며 글로벌 대세돌로서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타이틀곡 ‘박수’ 뮤직비디오는 펑키한 느낌을 주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세븐틴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음은 물론 강렬한 색감과 다양한 특수 효과로 쉴 새 없이 색다른 영상을 담아내 눈을 뗄 수 없는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특히 세븐틴은 자체 제작 아이돌답게 이전에 공개한 뮤직비디오들을 직접 제작하는 모습을 그려내 더욱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앨범 발매 4일 만에 조회수 400만 뷰를 돌파했다.
 
앞서 지난 6일 새 앨범 발매 당일 타이틀곡 ‘박수’의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세븐틴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조회수 300만, 500만, 1000만 공약 이벤트를 게재한 바 있다.
 
이에 9일 기준 400만 뷰를 가뿐히 돌파하며 세븐틴은 ‘박수’의 특별한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하며 300만 뷰 돌파 공약 이벤트를 실천할 수 있게 된 것.
 
공개된 스페셜 비디오는 타이틀곡 ‘박수’의 안무 영상으로 색다르고 남다른 재미를 담아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세븐틴은 안무 연습 영상 역시 자체 제작하는 모습을 보이며 세븐틴만의 특별함을 선사했다. 또한 타이틀곡 ‘박수’의 안무를 전체적으로 감상할 수 있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었다.
 
한편, 세븐틴은 10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서도 타이틀곡 ‘박수’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