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피카부 (Peek-A-Boo)' 발표를 앞둔 그룹 레드벨벳이 멤버 조이의 티저를 공개했다.
레드벨벳은 10일 0시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멤버 조이의 매력적인 티저 이미지와 새 앨범 수록곡 ‘두 번째 데이트 (My Second Date)’의 음원이 삽입된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았으며, 오전 10시에는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 오픈될 예정이다.
더불어 수록곡 ‘두 번째 데이트 (My Second Date)’는 미디엄 템포의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두 번째 데이트를 앞둔 여자의 설레는 마음을 표현, 사랑 앞에서 어쩔 줄 몰라하는 귀여운 모습을 담아내 레드벨벳의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을 한층 높이고 있다.
또한 레드벨벳은 새 앨범 공개에 앞서 오는 16일 오후 10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눕방을 생방송,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새 앨범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는 등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레드벨벳 정규 2집 ‘Perfect Velvet’(퍼펙트 벨벳)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도 발매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