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 '해리포터', 18년 1월부터 안방서 본다.."매일 연속방송"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7.11.10 07: 48

영화 '해리포터'를 드라마로 안방에서 시청할 수 있게 됐다. 
미국의 대표적인 케이블 유료영화 채널 HBO 측은 9일(현지 시각) "'해리포터' 모든 시리즈를 2018년 1월 1일부터 HBO 관련 모든 플랫폼에서 방송한다"고 공식화했다. 
관계자는 "HBO는 할리우드 영화의 본고장으로서 오랫동안 명성을 떨치고 있다. '해리포터' 시리즈의 프랜차이즈를 보유함으로써 고품질 콘텐츠를 시청자들에게 제공하려는 목표를 이루게 됐다"고 밝혔다. 

HBO는 미국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을 비롯해 '왓치맨', '제너레이션 킬', '건파우더', '밴드 오브 브라더스', '웨스트월드: 인공지능의 역습' 등 인기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탄탄하게 확보하고 있는 채널이다. 
2001년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을 시작으로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까지 10년간 전 세계를 사로잡은 '해리포터' 시리즈를 안방에서 시청할 수 있다는 소식에 영화 팬들은 뜨거운 관심을 쏟고 있다. 
HBO의 '해리포터' 시리즈는 내년 1월 1일 오후 8시부터 매일 안방 시청자들을 찾는다. /comet568@osen.co.kr
[사진] 영화 스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