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초점] '롱런' 황치열, '되돌리고 싶다'로 일으킬 쌍끌이 흥행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11.09 17: 04

한류발라더의 귀환이다. 가수 황치열이 오늘 컴백하며 발라드열풍이 더욱 거세졌다.
황치열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 '되돌리고 싶다'와 'Look At You'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되돌리고 싶다'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은 남자의 애절한 감정을 표현한 정통 발라드 곡이다. 

잔잔한 피아노 반주와 황치열의 담담한 보이스로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곡 전체를 꽉 채우는 풀 세션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풍성하고 짙은 감성을 보여준다.
특히 이번 곡은 지난 6월 발표된 '매일 듣는 노래'의 작사, 작곡가 한길과 다시 한번 뭉쳤다. 이에 음원성적 역시 기대를 모으는 상황. '매일 듣는 노래'는 발매된지 5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롱런하고 있다. 황치열의 저력과 좋은 노래의 힘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이로써 황치열은 '매일 듣는 노래'가 상위권에 올라와있는 가운데 신곡 '되돌리고 싶다'를 발매하면서 쌍끌이 흥행을 일으킬 전망이다. 만약 'Look At You'까지 가세한다면 발라드가수로선 이례적으로 줄세우기도 점쳐볼 수 있다.
여기에 황치열은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유지해온데다 최근 KBS 2TV '더유닛'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만큼 이번 컴백은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미 실력과 음원파워를 입증받은 황치열. 그는 이 여세를 몰아 음원차트에서 이전 곡과 신곡이 함께 상위권에 오르는 진풍경을 연출할 수 있을까. /misskim321@osen.co.kr
[사진] 하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