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 기대작 MMORPG '에어' 지스타서 공개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7.11.09 12: 11

이번에는 에어다. 지스타에 처음 나서는 블루홀이 신작 MMORPG '에어'를 공개했다. 
블루홀은 9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린 '2017 지스타 블루홀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신작 MMORPG '에어'(A:IR – Ascent: Infinite Realm)(이하 '에어')의 특징 및 CBT 일정과 G-Star 기간 중 열리는 '카카오게임즈 2017 배틀그라운드 아시아 인비테이셔널'에 대한 내용을 발표했다.
 

이날 열린 미디어 쇼케이스는 1부 신작 MMROPG '에어'와 2부 "카카오게임즈 2017 배틀그라운드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at G-star”를 주제로 진행되었다. 1부 주제인 신작 MMORPG '에어'는 부서진 행성과 부유도로 이루어진 세상을 배경으로 진화된 기계 문명과 마법이 공존하는 MMORPG로 다양한 비행선과 탈 것을 이용한 RvR(진영 대 진영), 공중 전투 등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에어'는 오는 11월 1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차 CBT 모집을 시작하며 오는 12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첫 번째 CBT를 진행할 예정이다.
 
2부 주제인 펍지주식회사가 주최하고 바나나컬쳐가 주관하는 '카카오게임즈 2017 배틀그라운드 아시아 인비테이셔널'에서는 행사 주요 내용과 룰 등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대회 소개 시간에 이스포츠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는 바나나컬쳐 위영광 본부장이 등장해 아시아 인비테이셔널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