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톤이 네번째 미니앨범 '프롬 빅톤'을 발표하며 가요계 컴백했다.
빅톤은 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를 포함한 네번째 미니앨범 '프롬 빅톤' 전곡을 공개했다.
'나를 기억해'는 하이라이트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어쩔 수 없지 뭐' 등 히트곡 프로듀싱 팀 굿라이프가 작업한 곡이다. '청량돌' 빅톤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남성미 돋보이는 노래로, 떠나가는 연인을 보며 후회하는 마음을 아련한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
"넌 나를 기억해. 네 마음 속에서 너와 영원히 숨 쉴 수 있도록", "넌 나를 기억해. 내 세상이었던 내 전부였던 너를 잃어버린 날 위해", "슬픈 얼굴은 널 위해 감춰줄게. 네가 맘 편히 떠날 수 있도록", "네가 보이지 않을만큼 멀어질 때까지 눈물은 참아볼게" 등 그동안의 빅톤과는 다른 성숙한 남성미가 느껴지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소속사 직속선배 에이핑크 오하영이 출연해 후배 빅톤을 응원했다. 오하영은 빅톤과 연기 호흡을 맞추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 차세대 '연기돌'로 손색 없는 활약 펼쳤다. 가을과 어울리는 어두운 매력의 빅톤의 새로운 모습 역시 지켜봐야 할 부분이다.
이밖에도 '프롬 빅톤'에는 트로피컬 사운드의 발랄한 노래 '사랑하기 때문에', 빅톤 멤버 전부가 작사에 참여한 '해브 어 굿 타임', 어쿠스틱 장르의 '뒤돌지마', 헤어진 연인을 향한 그리움을 담은 '타임라인' 등이 수록돼 빅톤의 여러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빅톤은 9일 앨범 발표를 시작으로 본격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빅톤 '나를 기억해' M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