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스301 김규종이 두 번째 소극장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지난 10월 2일 두 번째 싱글 ‘Play in Nature Part 2 FOREST’를 발매한 더블에스301(Double S 301)의 김규종이 소극장 콘서트 ‘두 번째 조각 - 봄 to 겨울’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6월 개최된 첫 소극장 콘서트 ‘첫 번째 조각 - 봄과 여름 사이’ 이후 약 6개월 만에 열리는 김규종의 단독 콘서트로, 서울 올림픽 공원 뮤즈 라이브홀에서 오는 12월 16일을 시작으로 17일, 21일, 25일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에 김규종은 오늘(8일) 오후 4시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안겼던 지난 6월 공연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하는 소극장 공연인 만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지난 달 발매한 ‘Play in Nature Part.2 FOREST’ 수록 곡을 라이브로 만날 수 있으며, 올해 김규종이 ‘Play in Nature’ 연작 싱글 앨범을 통해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고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다는 평가를 얻은 바 있어, 2017년의 마무리를 앞두고 열리는 김규종의 소극장 콘서트 또한 관객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는 등 잔잔한 울림이 가득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소속사 CI ENT 측은 “더블에스301의 김규종이 두 번째 소극장 콘서트를 진행한다. 지난 공연에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공연 역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으며, 솔로 아티스트 김규종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을 만들기 위해 준비 중이다. 또한 한 해를 보내며 팬분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규종은 오늘(8일) 오후 4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두 번째 소극장 콘서트 ‘두 번째 조각 - 봄 to 겨울’ 티켓 예매를 실시하며, 12월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CI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