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을 강력한 뉴페이스가 이번 주 모습을 드러낸다.
지난 7일 오후 ‘믹스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차 온라인 사전 투표가 시작되면서 금주 방송에 등장할 연습생들의 30초 사전투표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중에서도 iMe KOREA 소속 연습생 박수민의 30초 영상이 높은 재생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과감한 흰색 크롭티에 체크무늬 치마를 입고 영상에 등장한 박수민은 음악에 맞춰 유연하면서도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안무에서 느껴지는 여성스럽고 섹시한 매력에 청순한 비주얼까지 더해지면서 아직 정식 출연 전임에도 누리꾼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고 있다.
특히 박수민은 지난달 28일 열린 ‘믹스나인’ 쇼케이스에서 데뷔조 9인에 속한 모습을 비춘 바 있어 더욱 많은 스포트라이트가 쏠릴 전망이다.
박수민의 ‘믹스나인’ 30초 사전투표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대박. 바로 데뷔조 직행할 것 같다”, “양사장님도 감탄할 듯”, “비주얼 굿! 실력도 뛰어나고 표정도 좋다”, “퍼포먼스 퀄리티가 다르네”, “스타 한 명 나왔다” 등의 호평을 나타냈다.
한편, ‘믹스나인’은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가 전국의 기획사를 직접 찾아가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는 리얼리티 컴피티션 프로그램으로, 연습생들은 성별에 관계없이 경쟁을 펼치며 남자 9명, 여자 9명으로 구성될 보이그룹과 걸그룹 데뷔를 목표로 치열한 승부를 벌인다.
화제의 연습생 박수민을 비롯해 많은 참가자들의 오디션 모습이 담길 ‘믹스나인’ 3화는 오는 12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JTBC ‘믹스나인’ 30초 사전투표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