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콘 멤버 비아이가 '교칙위반 수학여행'을 통해 의외의 매력을 발산한다.
7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에 '교칙위반 수학여행' 2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짝꿍이 없어 쓸쓸한 비아이와 ‘동경여고’의 새로운 인물이 등장하는 모습이 담겼다.
지난 4일 방송된 1회에는 ‘양싸고’ 학생 아이콘과 ‘동경여고’ 일본 학생들의 풋풋한 첫 만남이 그려졌다.
방송 끝무렵 이들은 버스 안에서 돌발적인 '짝꿍 정하기' 미션을 진행했다. 마지막까지 짝꿍이 없어 초조해하는 비아이와 바비의 모습이 긴장감을 자아냈는데 결국 최종 선택을 받지 못한 사람은 비아이로 밝혀졌다.
무대 위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을 홀리는 비아이. 그러나 정작 현실에서는 여학생들 눈도 제대로 못 마주치는 의외의 쑥맥이었다. 여기에'여자울렁증'이라는 멤버들의 증언이 쏟아지며 그간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다른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외로움도 잠시, 비아이의 쓸쓸함을 달래줄 새로운 얼굴이 등장했다. 또 한 명의 동경소녀가 찾아온 것. '뉴 페이스' 등장에 기존 멤버들의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돼 또 다른 국면에 접어들 것을 예고했다.
YG엔터테인먼트가 직접 제작한 '교칙위반 수학여행'은 한국 아이돌 아이콘과 일본 라이징 스타 7명의 소녀가 제주도로 함께 수학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교칙위반 수학여행' 2회는 오는 11일 토요일 밤 12시 20분 JTBC에서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Y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