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지기 전에 미리미리, 르노삼성 ‘오토솔루션 2017 겨울 감사이벤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7.11.07 10: 04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11월 6일부터 12월 20일까지 겨울철을 대비해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는 ‘오토솔루션 겨울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다가오는 추위를 대비해 고객분들의 안전한 겨울철 운행을 위해 겨울 맞이 무상 점검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13가지 일반 점검은 물론 4가지 세이프티 항목 점검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구매 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구입할 경우 부품 25% 할인 혹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하며,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교체 시 부품 25%할인 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특히, 프리미엄 엔진오일과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동시 교환할 경우, 해당 부품 최대 30% 할인 혹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을 선물한다.

더불어 프리미엄 타이어 4본과 프리미엄 프리미엄 엔진오일 동시 교환 시,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추가 무상 교환해 주는 더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무상 점검 후 타이어를 구입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2본 구매 시 2만원, 4본 구매 시 5만원)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4본을 구입하면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도 배터리 및 엔진 세척제, 코팅제 구매시에도 각각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안경욱 상무는 “겨울철은 타이어와 냉각수, 히터 등 자동차 관리에 유의해야할 부분이 많다”라며, “르노삼성자동차 오토솔루션이 제공하는 무상 점검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 등을 통해 보다 꼼꼼하고 안전하게 겨울 준비에 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사진] 르노삼성자동차 QM6와 QM3.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