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AAA' 측, 불법티켓 판매에 "강경 대처 예정, 자제 부탁"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11.07 08: 35

‘2017 Asia Artist Awards’가 뜨거운 관심 속 불법 티켓 판매 기승에 엄중 경고를 내렸다.
 
지난 27일 공식 예매처인 하나티켓에서 단독으로 진행 된 ‘2017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장윤호.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의 예매는 오픈 후 단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그런 가운데 공식 예매처를 제외한 중개 사이트, 예매 대행 사이트를 비롯 각종 SNS를 통한 프리미엄 티켓 판매 행위까지 기승을 부리고 있다고.
 
이에 AAA 조직위는 “현재 비정상적인 경로를 통해 수많은 티켓의 불법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 ‘AAA’는 스타들과 배우 그리고 관객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인 만큼 불법적인 행위는 간곡히 자제를 부탁드린다. 지속적인 불법 판매가 이루어질 경우 강경하게 대처할 예정이다”라며 엄중 경고를 내렸다.
한편 ‘AAA’는 스타뉴스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15일 오후 6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AAA 조직위원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