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재팬] 아무로 나미에, NHK 특집방송…은퇴 이유 직접 밝힌다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7.11.07 07: 52

아무로 나미에가 방송을 통해 은퇴 이유와 소감을 밝힌다. 
일본의 NHK는 6일 "오는 23일 2018년 은퇴를 발표한 아무로 나미에의 특집 프로그램 '아무로 나미에 고백'을 방송한다"고 전격 발표했다. 
앞서 아무로 나미에는 은퇴 25주년을 맞이하는 2018년 9월 16일자로 연예계를 떠나겠다고 갑작스럽게 은퇴를 선언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그러나 은퇴 이유에 대해서는 함구한 채 "나답게 데뷔 25주년을 맞이하고 싶다"고만 밝혀 은퇴 이유에 초미의 관심이 쏠렸다.

오는 23일 방송 예정인 '아무로 나미에 고백'에서는 지금껏 들을 수 없었던 아무로 나미에의 은퇴 이유가 전해질 것으로 보인다. 10월 말 진행된 녹화에서 아무로 나미에는 은퇴를 포함해 약 2시간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고, 이야기 도중에는 감정이 북받쳐 눈물까지 쏟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아무로 나미에는 15세라는 어린 나이에 연예계에 뛰어든 후 느꼈던 불안과 스타 프로듀서 코무로 테츠야와의 만남과 아시아 스타로 정상에 선 시절의 중압감과 결혼, 출산, 그리고 갑작스러운 은퇴 이유까지 직접 전할 예정. 특히 아무로 나미에는 어머니로서의 아무로 나미에에 대한 얘기를 처음으로 밝힐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아무로 나미에는 은퇴 선언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베스트 앨범 발표는 물론, 2018년 2월에는 일본 5대 돔투어 개최까지 확정했다. /mari@osen.co.kr
[사진] gettyimage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