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수란X크러쉬, 신곡 D-3…알콩달콩 티저 공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11.07 07: 32

가수 수란과 크러쉬의 달달한 듀엣곡 발매가 3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크러쉬의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까지 공개되며 신곡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수란의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0일 오후 6시 발매되는 크러쉬가 피처링한 신곡 ‘러브 스토리’의 3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기도하듯 두 손을 모으고 있는 크러쉬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크러쉬의 진지한 표정에서 사랑에 대한 간절함이 느껴져 진심 어린 러브송이 될 것을 짐작하게 한다.
 
특히, 지난 6일 공개된 2차 티저에 핑크빛 배경에 설레는 모습의 수란이 담겼던 것에 이어, 크러쉬의 하늘빛 티저가 공개되어 커플 느낌을 한껏 자아내며 두 사람의 보여줄 케미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오는 10일 발매되는 수란의 ‘러브 스토리’는 사랑에 빠진 남녀의 알콩달콩한 연애를 담은 알앤비 러브송으로, 크러쉬가 피처링에 참여해 크러쉬는 남자, 수란은 여자의 마음을 대변해 달콤한 노랫말을 주고받으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히 적실 예정이다.
 
수란은 2017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독보적인 음색의 대세 여성 솔로 뮤지션으로, 지난 6월 첫 미니앨범 ‘Walkin’의 선공개곡 ‘오늘 취하면(Feat. 창모)’에 이어 타이틀곡 ‘1+1=0(feat. DEAN)’까지 연달아 음원 사이트 1위에 랭크시키며 차세대 음원 강자로 자리잡았다.
 
또한, 빈지노, 얀키, 창모, 방단소년단 슈가, 딘에 이어 이번 곡에 함께한 크러쉬까지 트렌디한 뮤지션들과 협업하며, 팝, 힙합, 재즈, 알앤비, 일렉트로닉 등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고, 최근에는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의 보컬 멘토로 출연을 확정해 보컬 리스트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수란의 신곡 ‘러브 스토리’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밀리언마켓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