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박성현-이보미-전인지에 ‘LG 프라엘’ 전달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11.06 15: 51

LG전자가 6일 여자프로골퍼 박성현(KEB하나은행), 이보미(노부타그룹), 전인지에게 홈 뷰티(Home Beauty) 기기 ‘LG 프라엘(LG Pra.L)’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LG 프라엘은 총 4개 제품이다. 더마 LED 마스크(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탄력 관리),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이다.
더마 LED 마스크는 LED 불빛의 파장을 이용해 안면부위의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안경을 쓰듯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토탈 리프트업 케어는 고주파, LED, 미세전류 등을 사용해 피부 리프팅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복합 탄력 관리기기다.

갈바닉 이온 부스터는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이 침투시키는 흡수 촉진기다. 이온토포레시스(Iontophoresis; 같은 극끼리 밀어내는 전기적 성질을 이용해 이온성 약물의 피부 투과를 증가시키는 방법), 초음파, 온열 등을 이용한다.
듀얼 모션 클렌저는 브러쉬로 얼굴을 세정하는 클렌징 기기다. 브러시는모터 두 개와 연결돼, 좌우 방향으로 회전하고, 상하 방향으로진동한다. 손으로 씻기 어려운 화장품 잔여물은 물론 각질, 블랙헤드 등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한다. 세정력은 손으로 씻을 때보다 최대 10배 높다. /letmeout@osen.co.kr
[사진] 왼쪽부터 박성현, 이보미, 전인지 /LG전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