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넷마블 MMORPG '세븐나이츠2', 지스타2017서 시연빌드 공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고용준 기자] 넷마블의 새로운 기대작 '세븐나이츠2'를 지스타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지스타2017에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시연빌드를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출시 전 '세븐나이츠2'를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는 최초의 자리가 될 예정이다.

'세븐나이츠2' 시연빌드에서는 '에피소드'와 '레이드' 체험이 가능하다. 에피소드에서는 세븐나이츠2만의 새로운 영웅 4종을 직접 플레이하며, 세븐나이츠 30년 뒤 세계를 만나볼 수 있다.  에피소드 시연을 완료하면 미공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레이드는 최대 8명이 실시간으로 대형 보스를 공략하는 모드로, 지스타에서는 루디, 세인, 연희 등 원작 영웅을 포함한 총 12종의 캐릭터로 플레이해볼 수 있다.

레이드는 넷마블 부스에서 무대 이벤트로도 마련된다. 레이드 이벤트는 인기 BJ들과 관람객들이 8vs8로 대결을 펼치게 되며, 참가자에게는 승패에 따라 '아일린 피규어', '세븐나이츠 아트북' 등을 증정한다.

또 다른 무대 이벤트로는 코스프레 전문팀의 '세븐나이츠2' 퍼포먼스가 예정됐다. 이번 코스프레에는 원작 캐릭터 '루디', '세인', '연희'와 함께 세븐나이츠2의 캐릭터 '렌'이 포함됐다.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세븐나이츠2는 자사의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다. 언리얼4엔진을 기반으로 한 이 게임은 세븐나이츠 30년 뒤 세계관을 MMORPG 장르에서 풀어낸다.

세븐나이츠2에서는 원작 영웅을 포함한 수십종의 영웅이 8등신 실사 캐릭터로 등장한다.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 육성하는 원작의 재미를 그대로 계승했다. / scrapper@osen.co.kr

[사진] 넷마블게임즈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