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니크 시뇨라)의 NEW QM3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L'Atelier VIVID LIFE)’가 서울 가로수길에 이어 지난 3일, 부산 광안리에도 오픈 했다.
NEW QM3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 부산 광안리점은 11월 3일부터 12월 2일까지 30일간 운영되며, NEW QM3가 제안하는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체험하는 전시 공간으로 활용 된다.
르노삼성자동차가 10월 26일 서울 가로수길에 먼저 선보인 NEW QM3 브랜드 스토어는 유러피안 감성의 내외부 공간과 요리, 여행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체험 행사로 시선을 끌고 있다.
부산 광안리점 역시 자신만의 NEW QM3 스타일을 꾸며볼 수 있는 e-쇼룸, NEW QM3 현장시승, 희망 여행지와 사연을 응모하는 ‘비비드(VIVID) 트래블 라이프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또한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 현장 사진을 #QM3, #광안리, #아틀리에비비드라이프 등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후 추첨을 통해 NEW QM3 3개월 시승권을 제공 받을 수 있다.
NEW QM3는 지난 7월 출시된 QM3의 부분변경 모델로, 기존 QM3의 강점은 유지하면서 디자인과 상품성 개선으로 한층 매력을 더했다. 17.3km/L에 달하는 동급 최고 연비와 안정된 주행 성능은 동일하되, 유럽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르노 캡처(CAPTUR)의 프렌치 시크 스타일을 추구했다. /100c@osen.co.kr
[사진]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 광안리점(위)과 서울 가로수길점. /르노삼성자동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