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큐브 측 "2AM 데뷔 함께한 조권과 전속계약, 새 도약 다짐"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11.03 10: 50

가수 조권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제2의 가수 인생'을 시작한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밝혔다. 
큐브 측은 "조권은 2008년 2AM 데뷔를 함께 한 홍승성회장의 품으로 돌아와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홍승성 큐브 회장은 "조권은 높은 재능을 보유하고 있는 아티스트로써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함께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아래는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수 조권이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조권은 2008년 2AM 데뷔를 함께 한 홍승성회장의 품으로 돌아와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가족이 된 조권은 지난 2012년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뮤지컬 '프리실라', '이블데드'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치며 가수, 예능인, 뮤지컬배우로서 많은 가능성을 선보였습니다.
 
홍승성 회장은 "조권은 높은 재능을 보유하고 있는 아티스트로써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함께 노력하겠다." 고 전했습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나아갈 가수 조권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