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6일 컴백을 앞둔 소나무의 신곡 ‘I(아이)’ MV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소나무가 오는 6일 시리즈 앨범 프로젝트 'HAPPY BOX Part.2'의 타이틀곡 '아이'로 컴백한다고 밝힌 것에 이어 오늘(3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게재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크한 분위기가 감도는 뮤비 트레일러는 멤버 나현의 등장으로 시작되어 영화 같은 영상미를 자랑하는 등 신비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한, 영상에 흐르는 피아노 선율이 미스터리한 느낌을 보다 극대화 시키며 소나무의 컨셉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아이'는 어쿠스틱 기타와 리드미컬한 색소폰 리프의 조화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이며, 나를 뜻하는 'I'와 내 안에 울고 있는 '아이'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소나무는 지난 'HAPPY BOX Part.1'의 타이틀곡 '금요일밤'을 통해 펑키한 매력을 공개했다면 이번 신곡으로 아련한 매력과 그 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은은한 카리스마를 공개, 지난 활동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소나무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타이틀곡 ‘아이’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11월 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T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