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아이덴티티(CI&BI) 리뉴얼 팬 간담회 실시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7.11.01 14: 59

대구FC가 8일 팬들을 초청해 아이덴티티(CI&BI) 리뉴얼 진행상황을 공유하고 팬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를 가진다.
이번 팬 간담회는 리뉴얼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디자인 업체와 대구FC 임, 직원 그리고  대구FC를 사랑하는 팬 선착순 30명이 참석하게 된다. 간담회는 오는 8일 오후 8시에 열리며, 장소는 신청자에게 별도로 통보할 예정이다.
신청은 온라인 신청서 양식을 기입하면 가능하며 D멤버십(시즌권) 보유자에게 우선권이 주어지게 된다. D멤버십 (시즌권) 시리얼 넘버는 카드 뒷면 바코드 하단에서 확인가능하다.

대구FC 아이덴티티(CI&BI) 리뉴얼 사업은 지난 공개입찰(8/9~8/22)을 거쳐 우선협상 대상자를 선정(8월 28일), 9월 14일부터 용역에 착수해 조사 분석 및 전략수립 과정(9월 15일~10월 31일)을 거쳤다.
팬 의견을 수렴해 개발하는 대구FC의 새로운 아이덴티티(CI&BI)는 국내 최초 시민구단으로서의 위상과 변화할 구단의 새로운 비전, 구단이 가진 지역성을 반영하고, 이를 통해 구단이 장기적으로 추구하는 가치의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이를 대구FC 사무국, 축구 전용 경기장, 유소년축구센터, 클럽하우스 등에 적용해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한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